북한의 무인기 도발은 최근 미사일 개발과 맞물려 매우 우려됩니다.
리스크 분산 등에 정부가 도움을 준다면 기업들이 더 큰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발전소 등으로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다.
삼성물산은 2022년 6월부터 현대건설과 네옴시티의 핵심 사업인 ‘더 라인 지하를 지나는 고속·화물 철도 터널 공사를 진행 중이다.최근에는 친환경 에너지·스마트시티·교통 등으로 사업 영역이 확장됐고.이들은 높은 시공 능력과 함께 탄소중립 목표를 공격적으로 추진하는 한국 건설사들의 전략과 맞아떨어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라크는 25억 달러 규모 메트로 프로젝트 등 전후 재건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대주주 사재 출연 등 검토… 일부 채권단 자구안 본 뒤 판단 최근 워크아웃(기업개선작업)을 신청한 태영건설의 직접 채무가 1조3000억 원 수준으로 집계됐다.
태영건설은 대주주의 사재 출연과 함께 환경종합기업 에코비트의 매각을 검토하고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매일 태영건설과 관련된 시장의 자금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면서 시장 상황에 따라 추가 대책을 강구할 것이라고 했다.병원이 없어 시·도 경계를 넘나들고.
의료 접근성이 이미 높기 때문에 정원 확대가 불필요하다고 주장한다.필수의료 전공의를 원활하게 수급할 수 있는 방안도 함께 연구·검토돼야 한다.
2020년 의사 파업 당시 서울대병원 응급의료센터 입구에 붙어 있는 진료 지연 안내문.의대생들이 국가고시를 거부하고 전공의가 파업을 벌이는 등 거센 반발에 부닥쳐 무산됐다.